열린창업뉴스 부동산 생활&경제 성공&피플 라이프&스타일 창업종합뉴스 독자마당
편집:2020.5.26 화 15:53
> 뉴스 > 창업아이템 정보 > 판매업
     
금주의 운세
열린창업신문 rgnews@rgnews.co.kr

 

쥐띠
실력과 재주가 뛰어나도 용기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다. 주말에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48년생 : 맘에 드는 정보가 나타나면 적극적으로 뛰어 들어라. 쥐띠와 닭띠가 인연이다.
60년생 : 사전계획과 준비만 철저하면 신규사업이나 전업도 가능한 때이니 전진하라.
72년생 : 지나친 겸손이나 절약은 대인관계에서 마이너스가 되니 적당한 처세가 필요하다.
84년생 : 주변의 도움이 막히는 때니 믿지 말고 자신이 준비하고 처리해야 할 때.

소띠
귀찮은 일이 생기기에 좋은 때이다. 일은 순조롭게 흘러가지만 마음은 타인을 위해 베푸는 것이 길한 운세이다. 돌고돌아 결국 나에게 돌아오게 된다.
49년생 : 작은 이익을 쫓다 큰 것을 잃기 쉽다. 대담하게 행동해야 좋은 때.
61년생 : 작은 구설이 있을 수 있으나 동요되지 말고 의지대로 나가야 길하다.
73년생 : 위아래로 협조가 잘 이루어지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운세.
85년생 : 튀지 마라. 있는 듯 없는 듯 자신의 분수를 지키며 조용히 있어야 할 때.

호랑이띠
지나친 걱정근심은 건강만 해칠 뿐이다. 괜한 기우로 시간낭비할 필요 없다.
50년생 : 매사에 누운 풀처럼 자신을 낮춰 드러내지 말아야 흉함이 없는 운세.
62년생 : 주변의 충고를 인정하고 받아 들여야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74년생 : 의욕만으로 성사시키기 어렵다. 협조자를 구하여 추진해야 길하다.
86년생 : 앞에 나서지 않으면서 일을 도모하면 진정한 대접을 받을 수 있다.

토끼띠
아이디어가 샘솟고 창의력이 발휘되는 때이다.
51년생 : 자신의 행동이 주변의 질시를 사기 쉬운 때이다. 주변의 분위기를 파악하라.
63년생 : 신속하고 빠르게 행동하는 것이 길하다. 느린 행동은 길하지 않다.
75년생 : 자신감이 붙기 시작한다. 정확하게 모든 것을 처리할 것.
87년생 : 새로 만난 인연에 구설이 생기는 때나 신중히 행동하면 흉함이 덜하다.

용띠
과욕으로 인해서 몸을 상하거나 혹은 손해를 입을 우려가 큰 주가 되겠다.
52년생 : 참고 기다리면 좋은 때. 근골에 이상이 생기니 무리한 운동은 삼가 할 것.
64년생 : 할 일은 많은데 도와주는 사람이 없다. 주중에는 의기소침하기 쉽다.
76년생 : 라이벌과의 경쟁에게 지치기 쉽다. 미룬 일을 빨리 처리할 것.
88년생 : 미묘하게 자신의 감정을 추스리기 힘들다.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말 조심할 것.

뱀띠
일의 순서를 제대로 잡기 힘들다. 우선순위를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53년생 : 교언영색, 달콤한 말을 하는 사람을 주의해야 한다. 사기나 손재수의 위험이 있다 .
65년생 : 임시방편으로 대충 일을 처리할 생각은 하지 마라. 오히려 정직한 길이 제일 빠르다.
77년생 : 일한 대가를 바로 받기는 힘들다. 인정 받으려면 잠시 아무 말도 하지 말고 기다리는 자세가 제일 좋다.
89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두드러진 결과가 없으나 꾸준하면 점점 나아진다.

말띠
과감하게 움직이기 보다는 신중한 자세를 견지하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운의 흐름이다
54년생 : 100% 만족하지는 않더라도 어느 정도의 이익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
66년생 : 사공이 많아서 배가 산으로 가고 있는 격이다. 결단력이 필요한 시점.
78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이 흐트러지기 쉽다. 용두사미의 격이다.
90년생 : 주변에 끼치는 영향력이 줄어든 듯하여 조급하게 굴면 그르치기 쉽다.

양띠
하고 있는 일에 방해가 온다.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단호하게 움직여야 한다.
55년생 : 생각하지 못한 지출이 생긴다. 절제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겠다.
67년생 : 스캔들이 잠시 스칠 수 있는 운이다. 욕심내지 않고 움직이는 것이 길운.
79년생 : 바라던 일이 순조롭지 않다. 일정이 밀리기 쉬우니 주의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91년생 : 하던 일은 곧 마무리 되고 또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

원숭이띠
주변의 큰 힘들에게 흔들리고 있는 때이다.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기 쉽다 .
56년생 : 천방지축으로 돌아다니다가 내실은 없이 손해만 보기 쉬운 때이다.
68년생 : 가정의 화목을 제일 우선으로 봐야 한다. 배우자와의 대화가 긴요하다.
80년생 : 매사에 너무 성급하지 않게 한 박자 느리게 움직이는 것이 제일 길할 것이다.
92년생 : 묵묵히 자리를 지키면 이러쿵저러쿵 주변이 시끄러워도 결과는 좋다.

닭띠
제대로 일을 하지 못한다. 정확한 포인트를 짚지 못하고 엉뚱한 고생을 하기 쉽다.
57년생 : 이곳 저곳 행사에 불려 다니더라도 불평 없이 적극적이면 명예롭다.
69년생 : 쓸데없는 욕심을 부리기 쉬운 때이다. 욕심에 눈이 멀어서 잘못된 행동을 하기 쉽다.
81년생 : 경제적인 고민으로 인해서 행동에 제약을 일으킬 수 있다. 소비를 줄이지 않으면 큰코 다치게 될 운이 있다.
93년생 : 행동이나 말로 인해서 주변사람과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개띠
정에 이끌려서 하기 싫은 행동을 해야 할 수 있다. 원칙을 지키는 것이 제일 좋다.
58년생 : 자녀에게 좋은 일이 있을 수 있겠다. 가족으로 인해서 기분 좋은 일이 많다.
70년생 : 돈문제로 인해서 트러블이 많이 발생된다. 마음이 상하기 쉬우니 주의할 것.
82년생 : 원하던 물건을 좋은 조건에 구할 수 있는 때이다. 주변정보를 잘 들으라.
94년생 : 주변이 자신을 칭송하고 받드니 자만하기 쉬우나 겸손하면 형통한다.

돼지띠
운의 흐름이 막히는 꼴이다. 지금 빨리 끝을 내지 않으면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일 것이다.
47년생 : 작은 재물의 이동은 빈번하나 실속이 없다. 되도록 움직이지 말 것.
59년생 : 처분할 것이 있다면 빨리 준비하고 처분하는 것이 좋다. 계륵과 같으니 당분간 속썩이게 될 운이 많다.
71년생 : 술로 인한 주사를 부리기 쉬울 때이다. 친한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83년생 : 뒤통수 맞기 쉬운 때이다. 내가 믿던 사람이라고 해서 바로 신뢰할 수 없다.

열린창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열린창업신문(http://www.rg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가장 많이 본 기사
아시나요? 소자본으로 월1.200만원
[서울/부산/광주] 1인 무점포, 무
성공창업을 만들어가는 컨설팅 사업을
[서울/부산/광주] 1인 무점포, 무
아시나요? 소자본으로 월1.200만원
성공창업을 만들어가는 컨설팅 사업을
[서울/부산/광주] 1인 무점포, 무
[서울/부산] 1인 무점포, 무재고
준비 안 된 창업을 반대합니다
예비창업자가 알아야 할 핵심 항목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엔디소프트(주)
RSS 처음으로 뒤로가기 상단이동
에너지경제신문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0길11 축전빌딩2층 (논현동1-5번지)  대표전화:02)2281-7074  팩스:02)2281-7059  
제호:열린창업신문  등록번호:서울다07643  사업자번호 108-81-65892  청소년보호책임자 : 채수범
대표:박동열  운영국장:채수범  회 사 명:(주)상현엠앤지  법인등록증:110111-2997273  광고사업국:여인호
Copyright 2008 열린창업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ong630510@naver.com